콘크리트 건물

About MCL

연합마케팅전략학회 MCL을 소개합니다. 

MCL은 Marketing & Creative Leaders의 약자로, 마케팅 마인드와 전략적 사고를 바탕으로 사회 각 분야에서 자신만의 시장을 개척하려는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MCL은 마케팅전략을 공부하는 학회로, 소비자의 니즈를 읽어내는 창의성과 전략을 도출하는 과정에서의 철저한 논리적 사고를 추구합니다. 

Who we are.
Vision.

"Make a professional global leader

through marketing."

Fun

Leadership

Logical

Thinking

Values.

Innovative

Thinking

-Openness

-Creativity

-Structural Thinking
-Intellectual Thinking

-To be a Key-man
-Communication Skill

- Enjoyment of learning
- Variety of human network

What we study.

기업의 의사결정 단계에서 MCL은 주황색 영역을 공부하는 학회 입니다. 이 영역에서는 리브랜딩 전략, 신제품 출시 전략, 신시장 진출 전략 등 전략적 차원의 마케팅 관련 의사결정이 이루어집니다.

MCLer들은 매주 케이스 스터디를 통해 경영진의 입장에서 기업이 직면한 문제의 원인을 분석하고, 목표달성을 위한 최적의 해결책을 도출합니다. 이런 과정을 통해 MCLer들은 논리적 사고력과 통찰력을 훈련하고 본인의 커리어에 필요한 자질을 체득합니다.

캐주얼.jpg
Organization.

Session

Design

Team

President​

External CommunicationTeam 

Vice President​

Human

Resource Development

Team

General Affairs

Team

Copyright  연합마케팅전략학회 MCL   All rights reserved